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피지 수분크림

by h93 2022. 1. 10.
반응형

제가 구매한거고 광고비 등 받지 않았습니다!

매일 공부 티스토리만 올리면서 하루를 정리하는 중 아침에 일어나 샤워하고 얼굴에 수분크림을 바르다가 시드물에서 구매한 마다가스카르 피지 수분크림을 다 썼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냥 버리려고 했는데 아깝더라고요!! 제가 적는 몇 글자가 어떤 분에겐 좋은 정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티스토리에 안 적을 수가 없었습니다!!!

구매한지는 꽤 오래 전이지만 내 돈 내산?! 제가 사서 직접 써본 시드물의 마다가스카르 피지 수분크림 후기 시작할게요~

오래전에 산거라 시드물에서 안팔수도 있어서 들어가 봤더니 아직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잘 쓰고 계신가 봐요!!

처음에 시드물을 접하기 전에는 타 브랜드도 많이 써보고 제 기준에 비싼 화장품도 많이 써보고 했지만 가격과.. 제 피부게 맞는 것 같아 시드물을 한번 사보 았는데 다른 것들도 많이 구매했지만 특히 수분크림은 지금 3통 정도 쓴 거 같아요! 

3통 증명해드리고 싶지만 아쉽게도 그때는 티스토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진이 없네요!!

뒷부분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성분도 자세히 적혀있는데.. 저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잘 몰라서 스킵할게요!!

시드물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정보가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초록색 뚜껑에 흰색 통입니다!! 양은 꽤 많은 거 같아요! 제기준에는요! 저는 화장품 바를 때 조금씩 얇게 바르는 타입이거든요!!

다른 분들은 얼굴 피부에 바르고 하시던데.. 그거까지는 아직 좀 부끄러워서! 손바닥에 발라보았어요! 

촉촉한 느낌이 있어요! 

조명에 비춰서 속이 빈 걸 보여드리면 다 썼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까 찍어봤는데.. 안에 내용물이 든 건지 안 든 건지.. 저도 분간이 안돼서 고민을 하기 시작했어요! 다 쓴걸 어떻게 인증할 수 있을까..

화장품 통을 이렇게도 잡아보고 저 작은 구멍을 찍으면.. 보이려나.. 생각도 해봤지만.. 틀린 방법인 거 같았죠..

그러다 문득!

유레카!! 이렇게 손에 꽉쥔 모습을 사진 찍으면 조금 믿으실까 싶어 후다닥 찍었어요!!

.. 광고도 절대 아니고 제가 직접 샀고.. 하하.. 믿으실 분은 믿을 거라 봐요! 

근데 생각해보니 개인의 피부 차이가 있으니 그냥 참고 정보만 하세요!!! 

 

음 시드물을 알게 된 건 군대에서 친구가 추천해줘서 알게 됐습니다..

인터넷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게 사실 익숙하지 않아서 고민을 많이 했죠.. 그 번화가에서 파는 유명 브랜드에서 샀던 경험이 대부분이었기에.. 그러다 가격이 괜찮아서 그냥 한번 써보자 심리로 구매했죠!!

그때 당시엔 클렌저도 사고 수분크림도 사고 로션도 샀는데 다 쓰고 지금 마지막까지 샀던 게 수분크림인 거 같습니다...

다른 건 이미 버린 상황이라 사진과 함께 리뷰를 적을 수 없을 거 같아요!!

 

시드물은 꽤 가격이 괜찮고! 주문하면 항상 이것저것 같이 보내줘서 저는 만족하는 것 같아요!! 샘플 같은 거 보내주셨는데(최근은 잘 모르겠음) 헬스장 가서 진짜 잘 썼거든요!!

 

여하튼 이 수분 크림은 장점을 쭉 생각나는 대로 써보자면 크러블이 많이 올라오는 거 같지 않아요! 막 이거 썼다고 피부가 달라졌다.. 뭐 여드름이 없어졌다 까진 말 못 하겠고 가끔 여드름이 1~2개 정도 생기긴 하는데 기름진 걸 먹어서 그런지 클렌저가 문제인지..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근데 이거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피지 수분 크림 써보니까 막 뒤집어지는 상황은 가본 적이 없어요! 그리고 피지 수분 크림이라고 해서 피지 구멍이 작아지지는 않고 코에 살짝 기름이 있는 편인데 그 기름이 상대적으로 좀 잘 안 생기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여름엔 좀 더 적은 양을 얇게 바르고 겨울에는 상대적으로 좀 많이 바르는 편인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성분을 알아보거나 하진 않았지만 가격은 상당히 만족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타 수분크림을 쓰면 너무 매끈하다, 오히려 과해서 피부 트러블이 난다 등등 많은 리뷰도 보고 저도 겪어 봤는데 그냥 무난 무난 한 거 같아요! 그냥 주면 친구가 수분크림 찾거나 피부가 튼다 하면 추천해줄 법한 정도? 

단점은 냄새가.. 썩 좋진 않아요 다른 화장품 쓰면 좋은 냄새가 솔솔 올라오는데 좋은 냄새는 아니에요

근데 뭐.. 조금 있으면 코가 익숙해지는 건지 아니면 냄새가 날아가는 건지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이 정도고.. 그냥 한 번쯤 써볼 만한 거 같아요! 저도 이제 다 썼는데.. 다른 화장품 쓴 거 다으면 아마 또 사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 선물 받거나 엄마가 주거나 등등 화장품이 좀 있거든요! 

 

공부 말고 다른 글도 올렸는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종종 다른 글도 올리고 맛집 리뷰도 좀 하고!! 열심히 할게요!!

반응형

댓글